나홀로소송이란?

공지사항2016. 7. 6. 12:31
나홀로소송이란?
 
◈ 나홀로 소송의 의미
 
나홀로 소송이란 변호사에게 사건을 의뢰하여 피해자 대신 소송업무를 처리하게 하는 방법 대신 사고 당사자나 가족 등 사건관계인이 소장을 제출하고 법정에 출석하여 소송절차를 직접 수행하는 것을 말합니다.
 
아무리 간단한 사건이라도 일반인에게는 소송은 어렵고 복잡하기만 합니다.
소송진행절차와 구비서류 작성, 서류작성 중 흔히 발행하는 중요한 논점의 부재 등 아무리 유리한 소송이라 하더라도 소송을 망치게 하는 요소가 충분히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고비용이 드는 변호사를 선임할 수도 없지만 소송을 해야하는 경우, 당황하지 마시고, 법률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 
다정법률상담소의 나홀로소송 서비스는 모두 비공개로 진행되고 있습니다.
소송가능한 사건인지 잘 모르실 경우, 상담을 통해 승소가능진단을 먼저 받아보시기 바랍니다.
 
 
◈ 나홀로 소송 서비스
 
고객님께서 소송 등 법적절차를 진행하고자하나, 비싼 수임료가 부담되시고 직접 재판에 출석하여 진행이 가능하신 경우 재판 및 각종 절차에 필요한 서류작성을 일체 대행하고 접수까지 해 드리는 서비스이며, 진행과정에서의 법률조언 및 자문을 통해 나홀로 사건진행을 도와드리는 법률서비스 입니다.
 
 
 
◈ 나홀로 소송 이용절차
 
고객님이 나홀로소송 신청글을 등록해 주시면 확인 즉시 다정법률상담소 전문변호사가 사건을 분석 및 진단하여 적정한 서비스 금액을 제시해 드립니다.
(인지대, 송달료, 우편료 등 실비는 별도로 청구합니다) 
 
서비스 금액은 최저 5만원~최고 150만원 이내에서 결정됩니다. (부가세 별도)
 
해당 서비스 제공기간은 각 심급 또는 신청사건 종결시까지 입니다.
 
 
나홀로 소송 이용절차 흐름도
 
 

나홀로소송.jpg

 
 
 
 

출처 : 다정 법률상담소